이태원맛집 로우앤슬로우 본점 예약 필수 이태원 돈스파이크 바베큐!


한국화된 맛의 베트남 쌀국수가 무료하게 느껴진다면 진짜 현지식 맛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 코이티비라는 유명 유튜버가 운영하는 곳으로 베트남 느낌 가득한 인테리어가 정겨운 분위기를 풍긴다. 메뉴가 다양하고 한국인에게 다소 낯선 요리도 있어 특별한 경험을 하기에 좋다. 베트남 중북부 지방의 음식을 선보이는 ‘꾸잉’.


'이태원우육미엔'은 고량주와 함께 즐기는 우육면 전문 매장입니다. 직접 만든 면과 이국적인 맛으로 여러분의 입맛을 잡아줄 것입니다. 이태원 우육미엔은 생면으로 만들어진 면발의 느낌이 인상적입니다. 무는 물에 담궈 쓴 맛을 빼고 달고 시원한 맛만 살렸다고하는데 엄청 큰 양푼이에 주시길래 정말 많이 주시네?


휴휴 머리가 아파서 작은(?) 버거 하나 먹고 늦게 자는 김에 적어보는 또간집 3화. 배는 고픈데 뭐가 먹고 싶은지 모르는 지금, 또간집 2화를 보며 저녁 메뉴 에너지를 채워본다 -★ 내가 보... 가격은 ₩39,000 양에 비해서는 다소 비싼 편이다.


음식점 이름답게 정원 테라스가 참 운치있고 아름답다. 게다가 낮부터 어르신들께서 해장국에 소주 한 병을 하고 계신다? 저는 이런 스타일의 스프는 처음 먹어봤는데 이것만 한 그릇 먹어도 엄청 든든할 것 같아요. 1년 영업하고 닫았다가 다시 열어서 '심야식당 시즌2 주바리프로젝트'라는 긴 이름이 생겼다고 한다.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맛있다고 소문난 똠양꿍, 가이양, 뿌팟퐁커리, 팟타이꿍, 카오팟꿍을 골고루 시켜서 먹기로 했어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태국 감성 뿜뿜!!!!!


때로는 여행의 목적이 되기도 할 만큼 음식은 여행에서 중요하다. 새로운 음식을 맛본다는 것은 단순히 맛을 음미하는 것에서 한발 더 나아가 그 나라의 역사, 문화를 경험하고 즐기는 방법이다. 여행지에서 새로운 미각을 깨우고 특별한 경험을 하는 것, 해외여행을 하지 않고도 그런 경험을 할 수 있는 이태원 맛집이 있다. ‘몽크스부처’는 다양한 비건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이태원 퀴논길에 위치한 ‘한우물’은 가성비 넘치는 한우 오마카세를 맛볼 수 있다. 한우와 한식, 와인의 코스를 6만원대로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 에피타이저부터 샐러드, 스페셜 요리, 그릴메뉴, 전골, 식사, 디저트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가성비 좋은 한우를 즐길 수 있다. 모든 피자 애호가에게 이곳은 당신을위한 장소입니다. 글로브 라운지는 이탈리아, 프랑스, ​​유럽 요리와 와인을 제공하는 최고의 한식 레스토랑이기 때문입니다.


수요미식회 방영된 삼겹살과 청국장이 맛있는 이태원 맛집 나리의 집. 냉동 대패 삽겹살과 파무침이 인기 있는 고깃집입니다. 모로코코카페에는 타진 외에도 다양한 모로코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쿠스쿠스, 바스티야, 브리크, 카사디야 등 다양한 모로코 음식을 한국인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오픈 시간에 맞춰서 방문을 했는데, 식사를 마치고 나오던 시간에는 거의 만석일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태원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찰만생대패 이태원점입니다. 내리막길 교차로에 위치해 있는데, 이 골목은 특성상 주차가 불가하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편이 좋을듯하고요. 양파와 토마토가 얇게 슬라이스 된 샐러드에요. 평소에 토마토를 즐겨 먹는 편이 아닌데 이렇게 얇게 슬라이스 되어있고 다른 음식과 곁들여 먹으니 좋더라고요.


유명한 메뉴는 코스 요리 육으로, 신선한 재료와 호화로운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누랑즈뉘의 유명한 코스 요리 중 하나는 '우도포함 메밀 냉면'입니다. 상큼하며, 분말 냉면보다 좀 더 특별한 맛을 선보입니다. 이태원은 세계 각국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도시입니다. 특히 중식은 그 중에서도 인기있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계절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서 시즌에 맞춰 색다른 메뉴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해산물 갈릭파스타는 마늘이 듬뿍 들어가서 그런지 은은한 단맛과 어우러지는 맵칼한 맛이 좋아 느끼하지도 않았고, 해산물의 향이 무척 향긋했어요. 식전 빵에서부터 에피타이저와 메인디쉬 그리고 디저트까지도 직접 셰프님이 손수 만드는 곳이라고 해서 굉장히 기대가 되기도 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TWG, 다만프레르보다 더 맛있는 밀크티 1티어 맛집, 여기서 파는 티푸드 디저트도 모두 맛있다. 사용처는 서울페이 앱에서 지도로 보거나 상호명 검색으로 확인할 수 있지만, 서울페이를 많이 사용해 본 사람들은 아마 경험해 보았을 것이다. 사용처라고 나와도 막상 가게에서 사용이 안 된다고 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이태원맛집 itaewon korean bbq 찰만생대패 이태원맛집 이태원맛집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